웨이브가 국내 지상파 프로그램을 다룬다면 티빙은 CJ ENM의 OTT 서비스로 OCN, TVN, JTBC의 주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. 둘 다 재미있는 작품이 많이 있어서 저는 웨이브, 티빙 모두 잘 이용하고 있으며 실제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과 그 외의 할인 방법 및 요금제 비교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할인1.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추천 (한 달 무료)
제가 이용하고 있는 방법이라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.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4,900원의 구독료가 있지만 쇼핑 적립금과 매월 고를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생각하면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.
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무조건 네이버 멤버십을 통한 티빙 이용권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리며, 혜택을 정리해 둔 포스팅을 봐주시기 바랍니다.
참고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티빙도 한 달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. 저는 적립 포인트를 구독료보다 많이 돌려받고 있어서 꽤 오랜 기간을 무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.
* 네이버 멤버십을 통한 티빙 이용 시 추가 금액에 따라 볼 수 있는 콘텐츠가 달라지는데 저는 추가 금액 없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.
할인2. 티빙 연간 구독 25% 할인
티빙은 1년 구독 시 이용권 25%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 이는 이용권 3개월을 0원으로 보는 것과 같은 혜택입니다.
짧게 티빙을 이용해 보고 많은 시간을 이용하고 있다면 연간 구독으로 전환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
간혹 일 년에 한두 번 정도 연간 구독권을 40~50%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리기도 하니 이 시기를 노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티빙 요금제 비교
티빙 이용권 종류는 베이직, 스탠다드, 프리미엄 이렇게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자주 보는 콘텐츠나 가족 구성원에 맞게 골라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같이보면 좋은 글
댓글